신세계면세점, 황금연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한국, 중국, 일본의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 베트남의 통일절·노동절 연휴를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5월 1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연휴 러시'를 겨냥해 기획되었다.

"신세계면세점,
출처=신세계면세점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면세점은 매일 면세포인트, 추가적립금, 할인쿠폰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몰을 방문하는 내국인 및 외국인 고객에게 최대 5만6000원의 추가 적립금과 4000원 면세포인트를 매일 랜덤으로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로그인 후 황금연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 다운로드 받기를 누르면 된다.

또한 프라다 뷰티, 보메 메르시에, 메디큐브 등 신세계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를 포함한 인기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K-브랜드 제안전'에서는 뷰티 브랜드 듀이셀의 최대 51% 할인은 물론, 조선미녀, 듀얼소닉, 토코보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외에도 쉐이빙 케어 브랜드 레이지 소사이어티의 최대 45% 할인, 향수 브랜드 비비앙·유쏘풀,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스톤헨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행사에 동참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아시아 각국의 황금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국내외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