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캐치는 2025년 상반기 대기업에서 신입 및 인턴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채용에 참여한 기업은 현대로템, KT SAT, iM뱅크, 현대모비스, 현대코퍼레이션, 하나증권 등이다.
현대로템은 오는 5월 6일까지 디펜스솔루션, 레일솔루션, 에코플랜트, 구매·지원, 생산기술·품질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2025년 8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가 대상이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해 공인 어학 성적을 제출해야 한다.

KT SAT도 같은 날까지 영업AM(신입)과 위성 서비스 운영(인턴) 분야에서 채용을 실시하며, 근무지는 각각 대전과 충남이다.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도 포함돼 있다.
iM뱅크는 오는30일까지 디지털금융과 ICT 분야에서 신입 행원을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한다. 학력, 성별, 연령, 전공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5월 12일까지 사이버보안, 전자파 성능개발 등 7개 분야의 인턴을 모집한다. 졸업 전 한 학기 이상이 남은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 대상이며, 우수 인턴은 졸업 후 입사와 장학금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코퍼레이션은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근무할 해외영업과 경영지원 직무를 대상으로 5월 6일까지 채용을 진행한다. 어학 성적을 갖춘 정규대학 재학생이 지원 가능하다.
하나증권은 오는 5월 2일까지 여의도 본사에서 근무할 해외주식영업, 리서치 분야 인턴을 채용하며, 채용연계형으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