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숨에 3000원 돌파"…매직에덴 코인 업비트서 40% 넘게 "급등"

"단숨에 3000원 돌파"…매직에덴 코인 업비트서 40% 넘게 "급등"
매직에덴 로고

매직에덴(ME) 코인 시세가 급등 중이다.

9일 오전 8시 40분 기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매직에덴은 전 거래일 대비 41.74% 뛴 2761원에 거래되고 있다.

최근 2000원 밑으로하락했던 매직에덴은 50% 이상 상승하며 단숨에 3000원 선을 돌파했다.

매직에덴은 NFT 마켓플레이스 매직에덴(Magic Eden)의 성장과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설계된 가상자산이다.

가상자산 ME가 NFT 마켓플레이스 매직 에덴(Magic Eden)과 함께 런칭된다. 매직 에덴은 2021년 9월 NFT 마켓플레이스로 시작해 현재 이더리움, 비트코인, 솔라나, 폴리곤, 베이스 등 다양한 블록체인 네트워크 기반의 NFT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하나의 앱에서 모든 체인에 있는 다양한 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하여, 누구나 쉽게 크립토 산업에 진입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가상자산 ME는 매직 에덴 플랫폼 내에서 거버넌스, 스테이킹, 사용자 보상 수단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매직 에덴은 통합 NFT 마켓플레이스로, 사용자는 탐색 기능을 통해 다양한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NFT 컬렉션을 탐색하고 비교할 수 있다. 민트 터미널을 통해 최근 각 체인에서 새롭게 발행된 NFT 컬렉션을 모아 보여주며, 가격과 수수료를 고려하여 최적의 매매를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다.

또한, 매직 에덴은 NFT 마켓플레이스 외에도 자기수탁형 월렛인 매직 에덴 월렛과 유저들이 직접 파일, 텍스트, 도메인 등을 인스크립션할 수 있는 인스크립션 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직 에덴과 가상자산 ME의 결합은 NFT 및 크립토 산업의 접근성을 높이고,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