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키의 지속 가능한 수익 모델"…애니메코인(ANIME) 가격 치솟을까?

"아즈키의 지속 가능한 수익 모델"…애니메코인(ANIME) 가격 치솟을까?
애니메 로고

애니메코인(ANIME) 시세 전망에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9일 오후 1시 55분 기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애니메코인은 전 거래일 대비 1.54% 밀린 44.69원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리더스 보도에 따르면 글로벌 암호화폐 리서치 업체 포필러스가 발표한 '애니메코인: 애니메이션의 신세계를 열다' 보고서에서는 애니메코인이 팬들이 단순 소비자가 아닌 창작자, 투자자, 이야기의 공동 소유자가 될 수 있는 탈중앙화된 애니메이션 유니버스를 구축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라고 설명했다.

또한, 아즈키가 지속 가능한 수익 모델을 개발하고, 물리적으로 제한된 커뮤니티 기반을 확장하는 등 NFT 프로젝트가 직면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실용적이고 전략적인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애니메코인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산업을 커뮤니티 소유의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로 전환함으로써 파편화된 소비자 경험, 팬들의 참여 제한, 과거에 머물러 있는 수익화 모델 등 애니메이션 산업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다.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위한 인프라를 제공하여 오리지널 IP 창작, 주류 시장에의 유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애니메이션 팬과 크리에이터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신의 활동에 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웹2 애니메이션 팬들도 쉽게 온보딩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한다.

ANIME는 애니메코인 생태계 내에서 지불 수단, 크리에이터 및 애니메이터 지원, 플랫폼 기능 사용 등에 이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