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리스트 ˝도지코인, 대형주 시장의 새로운 리더…솔라나·수이 상승 전망˝

애널리스트 ˝도지코인, 대형주 시장의 새로운 리더…솔라나·수이 상승 전망˝

▲ 도지코인(DOGE)     ©코인리더스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이자 트레이더인 블런츠(Bluntz)는 대표 오리지널 밈코인 도지코인(DOGE)과 레이어1 블록체인 대표주 솔라나(SOL)와 수이(SUI)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았다.

 

24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익명의 크립토 애널리스트 블런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X를 통해 도지코인이 여전히 강력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며, 도지코인의 가격이 60% 상승해 0.22달러에 이를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현재 도지코인은 0.1413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 2주 동안 20% 이상 상승했다. 그는 \”도지코인이 새로운 초대형 시가총액 시장의 리더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솔라나(SOL)에 대해서도 최근 하락세에도 불구하고 주요 저항선을 유지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현재 솔라나는 약 176달러에 거래 중이다.

 

수이(SUI)에 대해서는 엘리엇 파동 이론을 적용해, 수이가 조정 후 5파 상승 패턴을 그리며 2.80달러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SUI는 현재 1.93달러에 거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