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보틀 x 마리메꼬, 연남·잠실 한정 콜라보 컬렉션 선보여

아이디룩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가 글로벌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과 협업해 한정 기간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오는 25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핀란드 커피 문화와 예술적 디자인을 결합한 새로운 일상의 즐거움을 제안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마리메꼬의 시그니처 패턴 우니꼬(Unikko)에 블루보틀의 대표 컬러가 더해진 특별한 프린트 디자인이 탄생했다. 이 아트 프린트는 일부 블루보틀 카페 공간에 설치되어 감각적인 분위기 속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연출됐다.

"출처: 블루보틀
출처:블루보틀 커피 코리아

콜라보 제품은 컵, 텀블러, 커피 스푼, 토트백, 에이프런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사용된 패브릭은 핀란드 헬싱키에 위치한 마리메꼬 자체 프린트 공장에서 제작됐다.

또한 핀란드 전통 시나몬 롤 ‘코르바 푸스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마리메꼬 라떼’도 익스클루시브 메뉴로 함께 선보인다.

이번 마리메꼬 x 블루보틀 커피 협업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 중국, 일본, 홍콩 등 일부 카페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블루보틀 연남과 잠실 매장에서 익스클루시브하게 체험 가능하며, MD 제품은 지난16일부터 블루보틀 온라인 스토어 이메일 웨이팅 리스트 등록을 통해 사전 접속할 수 있다.